지압 마사지의 이점이 있어요-오피스타25

|

admin

지압 마사지 요법이란 무엇인가요?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지압은 이완과 집중력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의 긴장과 수축된 중요한 기능을 이완시키거나 자극하기 위해 얼굴 마사지 기술의 혼합을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지압 마사지는 때때로 에너지 치유의 한 형태 또는 특히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신체의 순환을 자극하기 위해, 순환과 활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지압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치료법으로 묘사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마사지 치료법은 레이키입니다.

왜 지압 마사지를 해요? 몇몇 마사지 치료사들에 따르면, 지압 마사지는 에너지 채널을 재조정하고, 신체의 에너지 넘치는 활기찬 조건과 자기 변형적인 애정 사이의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이것은 차례로 상호 연결된 애정과 마음, 몸, 그리고 정신 사이의 연결을 만듭니다. 지압 마사지의 기술은 전통적인 한의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긴장되고 결합된 조직의 상당한 이완, 해로운 소변 에너지의 방출, 미묘한 신체 역할의 전달, 감정적이고 에너지적인 불균형의 조사와 교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지압의 기술은 손, 손가락, 손가락 관절의 움직임을 수반하는 츠의 기술이고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기술은 4가지 자세를 수반하는 시시 침술입니다. 사실, 조브의 위대한 작품에 빠져 있더라도 모든 신체적인 작업은 유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신체 활동은 아픈 건물, 학습과 시각화 운동, 치유와 명상에 있어서 특히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압 마사지는 엔도르핀을 분비하여 몸에 이로운데, 이는 고통이나 불안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몸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압 마사지는 부교감 신경계를 활성화하고, 순환을 촉진하고, 신경과 근육을 이완시키며, 불안을 감소시키고, 피로를 감소시키며,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뼈, 연골, 인대, 힘줄과 신경을 강화시킴으로써 신체에 이롭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때때로 레이키, 명상과 함께 사용되지만, 대신 다른 치료법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오피스타25에서는 최저가를 빠르게 찾아줍니다.)

요가와 명상 운동을 하세요

여러분은 지압 마사지의 이점을 얻기 위해 요가나 명상을 익힐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믿음은 지압 마사지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 또는 시술자를 평화롭게 하는 것은 측정할 수 없는 이익과 같지 않습니다.) 요가와 명상의 특정한 특징들은 지압을 몸과 마음을 “운동”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지압 마사지는 혈압을 조절하고, 불안을 완화하고, 피로를 줄이고, 자기 가치를 높이고, 휴식을 촉진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고, 치유를 촉진함으로써 신체에 이롭습니다. 편안함, 휴식, 아이디어, 햇빛, 건강, 부, 순응, 그리고 적은 양의 효과는 지압을 훌륭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항체 – 몸은 수십억 개의 적혈구와 백혈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내부 및 외부)는 다양한 유형의 지방 세포로 만들어지며, 이 세포는 에너지를 제공하고 신체에서 많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우리에게 에너지를 제공하는 몇 가지 특정한 일을 가지고 있고, 신체의 내부 온도 조절에 있어서 해야 할 큰 일이 있습니다.

혈액은 신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만약 균형이 맞지 않는다면(고혈압, 당뇨병, 영양실조, 너무 많은 태양, 너무 많은 일, 너무 많은 여행, 너무 많은 여행 그리고 단순히 너무 많은 스트레스) 세포의 자리는 흐트러지고 심장병과 당뇨병과 같은 치명적인 질병들은 곧 세포 수준에서 많은 침전물을 만들 것입니다.

테올: 뼈에 위치해 있고, 그것들은 우리가 먹는 음식을 성분 영양소로 분해하기 위해 있습니다.

척수: 우리 몸 전체에서 발견되는 결합 조직, 그것들은 긴 뼈(척추, 팔, 다리, 자궁 등)의 측면과 측면 벽을 구성하기 위해 있습니다. 척수는 신경계를 보호하고 뇌와 척수를 오가는 메시지를 조절하기 위해 있습니다.

신경계가 뇌와 척수와 소통하는 동안, 그들의 기능 중 일부는 대칭적으로 편광됩니다. 이것은 신체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서로 소통하는 반대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실행할 때 위쪽 부분이 실행되고 아래쪽 부분이 롤링됩니다(따라서 이름). 여러분이 숨을 쉴 때, 여러분은 폐의 윗부분을 공기로 채우고 그것을 다시 바닥으로 내뿜습니다, 이것은 공기의 흐름을 내뿜는 결과를 낳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