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의 비밀입니다

|

admin

저는 한국의 공인 마사지 학교 중 한 곳에서 개인 교습을 받고, 그들의 “강사”들로부터 성공의 비결을 배울 기회를 얻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로서 우리가 가장 싫어하는 기술은 자기 충동입니다. 우리는 항상 위를 올려다보고 안에서 나오는 빛을 만나야 하고, 환자를 만지기 전에 항상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방금 소파에서 뛰어내려 일주일치 야채가 필요한 것처럼 모두에게 주는 신호처럼 들립니까? 일주일! 말씀하셨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것들이 별 가치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왠지 그 일을 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황당한 개념”이 실제로 유용성을 흐리게 하지 않도록 시각화해 보겠습니다:

  1. 운동은 트레이너의 손이 아닌 자신의 손으로 하세요.
  2. 지체장애인처럼 무릎을 잠그지 마세요. 90도로 잠글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동 중에 있어야 합니다.
  3. CO2를 운동에 흡입합니다. 이동 중에 내쉬어야 하는 것만 호흡합니다.
  4. 배로 빨지 마세요! 기침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기계적인 작용이므로 피해야 합니다. 대신, 그것은 역방향이어야 하고(파쿠르를 생각해 보세요), 그것의 앞이 아니라 발에서 멀어져야 합니다.
  5. “요통이 있어요.” 허리 통증을 일으키는 것은 복근의 움직임이 아니라 척추에 특정한 하중을 가하는 특정한 움직임을 할 때 생기는 긴장입니다.

수정을 하기 위해서는 마사지 치료의 핵심적인 측면이 유연성, 전체 동작 범위, 적절한 흐름, 직접적인 압력 및 편안함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것들 각각의 핵심 요소들은 위의 원칙들과 관련이 있으며, 마사지 치료사들은 그것들을 현대 마사지 직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가르칠 것입니다. 현대의 마사지 기술은 Goncharoff와 Goncharner에 의해 개발된 직접 터치 접근법에 가깝거나 직접적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 치료사라면, 여러분은 마사지의 최신 트렌드뿐만 아니라 그 직업의 기초 요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