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사 교육 개요

|

admin

마사지 치료는 빠르게 성장하고 보람 있는 의료 분야로, 성취감 있는 직업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일상 생활의 고통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치료를 제공합니다. 내가 목표인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고객의 해부학, 생리학 및 운동학에 대한 마사지 치료사입니다. 성공적인 마사지 치료사가 되기 위해서는 훈련을 통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주에서 마사지 치료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일반적으로 500시간 이상의 학습(해부학 & 생리학; 운동학; 병태 생리학; 스웨덴/여유/스포츠/심층 조직 마사지; 비즈니스 & 윤리학; 신체 정비사)을 포함한 공인된 학교 또는 마사지 치료 프로그램에서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s & 자세 평가; 온수 치료); 의자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및 paA는 실습을 시작하기 전에 인증 시험을 인증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온라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이론 및 실용적인 응용 과정을 제공하는 인가된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강의 시간과 강사의 감독 하에 실제 인체를 직접 경험하는 등 제공되는 양식에 따라 일반적으로 500-1,000시간의 총 시간이 소요됩니다. 몇 가지 다른 종류의 자격증이 제공됩니다: 스웨덴 마사지와 같은 이완 기술만 가르치는 200시간 이하의 기본 자격증; 깊은 조직 작업 등을 포함한 모든 양식을 다루는 500시간 이상의 고급 자격증; 스포츠와 같은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 자격증 기본 인증 요건을 초과하는 추가 과정이 필요할 수 있는 의약품 또는 노인 치료 등입니다.

많은 학교들은 또한 최신 기술을 유지하거나 레퍼토리에 새로운 전문성을 추가하고자 하는 기존의 실무자들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 수업을 제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인턴쉽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동시에 수업을 듣는 프로톤 테라피스트를 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졸업 후에 자신의 실습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계획한다면 특히 이롭습니다! 또한, 일부 주에서는 인증을 받은 후 몇 년마다 추가로 지속적인 교육 단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마사지 치료 협회(AMTA)와 같은 전문 기관에서 개최하는 세미나, 지역 교육 기관에서 주최하는 워크샵 등에 참석하고 관련 서적/기사를 읽음으로써 충족될 수 있습니다
수업 자료(즉, 반사학) 등에 포함된 주제로 이동합니다…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의 기술과 예산에 따라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대학/대학의 전통적인 강의실 교육은 야심 찬 마사지 치료사들을 위한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거나 해부학과 생리학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는 온라인 과정을 제공합니다학생들이 상호작용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특정 부분을 수강하는 동시에 벽돌과 벽돌로 된 학교의 강의에도 참여하는 두 가지를 결합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고용주는 공인 기관의 졸업생을 선호하므로 가입하기 전에 고려 중인 모든 프로그램이 주 위원회의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양질의 교육이 업계 표준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된 경로와 상관없이 – 모든 미래의 실무자는 성공에는 열정과 함께 열심히 일하는 헌신이 수반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즉, 초기 교육을 마치면 높은 수준의 고객 기반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헌신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AMTA와 같은 다른 지역 그룹의 헌신적인 고급 전문가와 같은 전국 협회에 가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자원 풍부 네트워킹 기회를 잊지 마십시오. 이러한 기회는 종종 경력 전반에 걸쳐 네트워킹 담당자가 사용하는 귀중한 리소스를 제공하여 분야 내 전문 분야에 상관없이 성공적인 실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